퀼팅롱자켓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집요한편집증 조회 30회 작성일 2021-12-08 19:03:47 댓글 0

본문

완전 추천템, 11월 새옷쇼핑[cos / h&m / barbour]

#점프수트 #스웻바지 #퀼팅점퍼

안녕하세요. 배꽃님들.
배사임당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시죠?
얼마전 구입한 쇼핑템가지고 만나보아요.

코스 점프수트[메리노 울 니티드 점프수트, Product no. 0925872001]
https://www.cosstores.com/kr_krw/women/jumpsuits/product.merino-wool-knitted-jumpsuit-navy.0925872001.html?slitmCd=40A1220519

h\u0026m바지는 온라인으로 찾아보니 없네요. 라벨은 o/n 230985 라고 표기되었어요.
바버 퀼팅점퍼는 BBJ2LQU1060 입니다.

코스 점프수트에, 처음 신은 까만 운동화 [반스], 가방[델보], 트렌치코트 [le17septembre], 발가락 하얀 운동화 [메종마르지엘라]

H\u0026M 스웻바지에 입은 미키티는 [프롬도트], 신발은 [버켄스탁]

바버 퀼팅점퍼에 같이 매치한 요가룩은 상하의[룰루레몬], 털모자는 친구가 떠준 선물,
브런치룩에 가디건 [코스], 운동화는 [뉴발란스], 앵클부츠 [제이크루], 가방 가방[보테가베네타]
바다룩 청바지랑 니트는 브랜드 없어요. 초록 에코백은 타오에요.

오늘도 즐거운 영상이길 바래봅니다.
늘 행복하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baesaimdang
비즈니스 메일 tugsms2020@gmail.com
Roy Hee : 배사님 콘텐츠보믄 화려하고 불편한 옷 보다, 편하고 질좋은 옷 소개시켜줘서 너무 좋아요~힐보단 운동화 코디도 좋구^^애데리고 입어도 부담없는 코디룩!!! 나듀 꼬막무침 사러갔다가 저렇게 지르고 가고싶어요~ㅋ
박민숙 : 오늘도 센스넘치는 배사님 룩에 한수 배우고 가요 ^^ 전 베겐스탁 뮬 사야지하면서도 딱 결제가 안되요ㅜㅋ 패알못이라 양말에 슬리퍼는 아직 자신없나봐요ㅋㅋ 우리가 입는 h&m 남성라인 컨텐츠도 해주세요오~♡
박서현 : 배사님~~~ 점프수트 제눈엔 너무 예뻐요!!!언제부터 점프수트입은 사람보면 웬지 감각있는거 같아서 한번 더 보게되더라구요^^
바버도 클래식한 디자인보다 훨씬 더 유용하게 입힐거 같구요 가을도 끝나가는데 아쉬워서 내일 슬며시 나가볼까싶네요 잘보고갑니다^^
Chorong Kim : 배사님은 친구분들이랑 케미가 넘 좋으셔요 친구분 웃음소리 호탕하셔서 저도 같이 웃었네요ㅋㅋㅋ오늘도 센스넘치는 배사님 영상 재밌게 봤어요오☺️
「 。다셸 공주 。」 : 새벽에 눈이 떠져 구경하고갑니다.
언제나 유쾌하신 배싸님~~
옷도 잘어울리고 잘 사셨어요^^

가을엔 바버(barbour), 우리집 필수템, 10년동안 모은 바버에 친구꺼까지 바버 9종 코디샷

#바버 #가을스타일링

안녕하세요.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바버에 대해 이야기 해보았어요!
환절기라 콧물 재채기로 계속 코를 풀었더니, 영상에 얼굴이 안 좋아보이네요ㅠ

제 퀼팅패딩(코트) 제품명이 궁금하실까봐 [BBJ2LQU1060]입니다^^
아이 바버는 국내 매장에서 못 봐서 당근이나 중고마켓에서 구입했고, 그 외에는 매장에서 구입했어요.
제품명 볼려고 홈페이지 가봤더니 예전에 사서 그런지 못 찾겠어요 ㅠㅠ

3:34 나이스홍 베이지색 바람막이[Barbour Sl Border Nylon]
7:45 친구 남자 자켓제품명 [Barbour Overdyed Transporter Casual MCA0729NY72]




완연한 가을, 낭만과 멋으로 가득 채우시길 바래요!
오늘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앗 안에 입은 회색티는 [띠어리]제품이에요. 바지는 [브랜드 없음], 신발은 [뉴발란스 530]입니다.
6:46 회색 트레이닝바지는 작년에 [H\u0026M], 신발은 [반스]
7:26 롱니트는 [S], 바지는 작년쯤 [리틀블랙]에서 샀어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aesaimdang/
비즈니스 메일 tugsms2020@gmail.com
*영경* : "안녕하세요~배꽃님들~" 오프닝 인사 들으면 가슴이 너무 설레요^^
친구와 약속하고 만나기 전 설레임과 만나서 너무나 반가워서 포옹한번 해야할듯한 그런 기분인듯해요 ㅎㅎ
보나맘 : 바버자켓과 함께 한 시간 정말 잘 봤어요!!
넘 신이 난 듯!!! 11분이 순삭!!!
갑자기 바버에 대한 관심이 업되었다는~~
센스있는 와이프에게 관리받는 나이스홍님은 참 복도 많으시지...
바버 입은 나윤이 넘 사랑스러워요~~
해외여행도 많이 다닌 것 같고.... 역시 좋은 추억은 이쁜 사진으로 남겨야죠 어서 빨리 코시국이 끝나야 여행도 맘껏 다닐 수 있을텐데요.
알렉사청하고 콜라보한 숏자켓 넘 맘에 드네요. 혹시라도 다시 나오면 꼭 겟하고 싶다는!!!!

오늘도 유쾌한 수다 넘 좋았어요!!
덕분에 언니도 기분 Up!!!
언니가 정말 넘넘 마니마니 아끼고 좋아하는 거 알죠?
seo seo : 배사님꺼 바버 퀼팅자켓 참 예쁘다 생각했었는데, 바버 자켓이 은근 멋스러운 매력이 있군요~ 아이꺼 넘 귀여워서 우리 아이도 입히고 싶네요~ 잘보고가용~
Aran Lee : 역시 배사님 패션센스 킹이에요!!
(요즘 애들은 짱이라고 안하고 킹이라고 한대요ㅋㅋ)
바버 진짜 예쁘죠~~>0<
바버는 뭘 사도 만족도 80%이상인듯요^^
yoyo09 : 배사님이 좋아하는 바버~ 저도 애정해요~
바버와 배사님의 콜라보를 기다리고 있을께요~ 영국 피쉬앤칩스 맛집 알아둬야겠네요~
저도 단복 알아볼어가야겠어요~^^
단복입고 히드로공항서 만나용~~^^

버버리 퀼팅 자켓 언박싱ㅣ언박싱은 언제나 즐거워


hehehe chiii : 스펙이 어떻게 되시나용!? 자켓 너무 예뻐요❤️
simple.s : 넘 잘어울리세용! 재품명이 뭔가용?
생식사랑 : 그저께 같은거 샀는데 패키지는 저렇게 안해주던데~~ㅜ
하지만 너무 멋스럽고 이뻐요~~^^
찹쌀떡 : 가격둥금해염
맘수연 : 사이즈 문의드려요~

... 

#퀼팅롱자켓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27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isa919.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