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Elon Musk의 Tesla 휴대폰이 2023년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친 엘론 머스크 작성일22-12-08 00:00 조회10회 댓글0건

본문



Elon Musk의 Tesla 휴대폰이 7월 15일에 판매됩니다!

머스크매니아 안녕하세요!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엘론 머스크의 테슬라 모델 PI 폰이 막 출시되었고 7월 15일부터 판매가 시작됩니다. 이 미래형 전화기는 다른 전화기와 어떻게 다른가요?

이 비디오를 보고 이해하고 구독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곧 봐요.

알림을 켜고 모든 비디오를 가장 먼저 시청하세요!

상업적 또는 저작권 문의? 해결책을 찾으려면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여기 "Elon Musk Mania" 채널에서는 쇼, 팟캐스트 및 기조연설의 원본 콘텐츠를 Mr. Elon Musk와 함께 변형하여 시청자에게 보다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이 채널을 통해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교육하기를 희망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비디오에 전문적인 필사본을 적용하여 청각 장애가 있는 사람들이 Elon Musk France의 메시지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는 최종 소비자가 더 영화적이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콘텐츠의 원래 메시지를 증폭시킵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 Elon Musk의 소중한 메시지로 더 많은 사람들을 교육하기를 바랍니다.

비디오에 사용된 대부분의 콘텐츠는 파트너로부터 라이선스를 받았습니다. 공정 사용의 법적 원칙에 해당하는 경우 타사 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채널에서 사용한 콘텐츠의 법적 소유자이고 삭제를 원하는 경우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우리는 당신의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 공정 사용 면책 조항
1. 영상은 원본 작품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2. 우리가 만드는 비디오는 교육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3. 비디오는 본질적으로 변형적입니다.
4. 필요한 경우에만 오디오 구성 요소와 작은 비디오 클립만 사용합니다.

이 비디오에는 저작권법 섹션 107의 공정 사용 지침에 의해 보호되는 자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권리는 저작권 보유자에게 있습니다.

☢️ 당사는 당사 비디오에 사용된 특정 비디오 영상 및 노래를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Elon Musk Mania — 최신 Elon Musk 뉴스를 다루는 Elon Musk의 #1 YouTube 채널!

경고:
이 채널은 Mr. Musk Elon과 관련이 없습니다.

저작권 면책 조항 1976년 저작권법 107조에 따라 '공정한 사용'은 비평, 논평, 보고, 교육, 학술, 교육 및 연구와 같은 목적으로 허용됩니다. 공정 사용은 저작권법에 의해 허용되는 사용으로 침해할 수 있습니다.

#ElonMuskFrance #elonmusk #Tesla #SpaceX #Neuralink #Technology #Car #Space #SpaceTravel #TheBoringCompany #OpenAI #SolarCity #Musk #Elon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7,75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isa919.com.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