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몰 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동이 조회 2회 작성일 2023-03-26 13:06:12 댓글 0

본문

[단독] 검진센터 화장실서 불법촬영한 회사원…'비데'에 카메라 심어 / JTBC 뉴스룸

서울 강남의 한 건강검진센터 여자 화장실에서 불법 촬영을 한 40대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드라이버로 비데를 해체해서 카메라를 숨겼는데, 피해자가 150명 가까이 되는 걸로 파악됩니다.

▶ 기사 전문 https://news.jtbc.co.kr/article/article.aspx?news_id=NB12119414
▶ 뉴스룸 다시보기 (https://bit.ly/2nxI8jQ)

#비데 #화장실 #불법촬영 #JTBC뉴스룸 #윤정주기자

본방 후 유튜브에서 앵커들과 더 가까이!
☞JTBC 모바일라이브 시청하기 https://bit.ly/3iYhEqa
☞뉴스룸 방청객 모집 https://tv.jtbc.co.kr/opennewsroom

☞JTBC뉴스레터 구독하기 (https://bit.ly/3IOFY5H)
☞JTBC유튜브 구독하기 (https://bit.ly/2hYgWZg)
☞JTBC유튜브 커뮤니티 (https://bit.ly/2LZIwke)

#JTBC뉴스 공식 페이지
(홈페이지) https://news.jtbc.co.kr
(APP) https://news.jtbc.co.kr/Etc/SmartPhoneReport.aspx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jtbcnews
트위터 https://twitter.com/JTBC_news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tbcnews

☏ 제보하기 https://news.jtbc.co.kr/Etc/InterNetReport.aspx
방송사 : JTBC (https://jtbc.co.kr)
마인부우 : 판사님들이 워낙 착하셔서 초범이고 반성문 몇장쓰면 걍 집유임ㅋ
스띰 : 돌았나봐진짜 우리의 상식을 벗어난 상똘들이 진짜 너무많다
David pae : 이런 사람은 얼굴을 공개해야 합니다.
그래야 챙피해서 유사 범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제는 : 진짜 피해자가 150명이면 그 150명의 피해자는 잠도 못잘 정도로 괴로울듯 제발 이런 사건이 두번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엄중한 처벌이 되길 바랍니다
이동우 : 아휴...진짜 더럽다.더러워
왜 이러고 싶을까?
머리속에 뇌가 진짜 궁금하네
뚜껑 열어보고싶다...

(몰카)화장실 급한 동생 사무실문에 화장실 안내판 붙여서 기다리게 하기 ㅋㅋㅋ[ft.절규]

#몰카#당황TV
노을빛창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간만에 크게 빵터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
qwerjklasdf : 덕분에 많이 웃고 갑니다 ㅎ
루보 : 이번몰카는 선넘는다 ㄹㅇ화남 이유도없이
이성훈 : 진짜 땀 나신게 리얼이닼 ㅋㅋㅋㅋ
김영훈 : 와~간만에 왔는데 20만 넘으셨네요~축하드립니다 ~

SUB] (몰카) 똥이 너무 마려운 사람이 내 앞에 들이닥친다면?!!!!! (ft.역대급 리액션) - [동네놈들]

구독 \u0026 좋아요 \u0026 알림설정 Click?!?! oh yeah!!!!

동네놈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videodnnd

개그맨 안진호
https://www.instagram.com/_zin_ho_

개그맨 최부기
https://www.instagram.com/choi_boogie

개그맨 정재형
https://www.instagram.com/star.jjj

#몰카 #몰래카메라 #똥 #역대급 #레전드 #리액션 #동네놈들
@user-ru9vn9cu5l : 세번째분 남자가봐도 멋인데 근데 진호형 연기 지린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ajaycbaby8837 : The second guys reaction was the funniest. The third guy was so kind and caring.
@diljeetkaur7430 : Hats off to the third guy. He was really going to pay for him. Such a nice guy.
@fanxy_indigo3723 : i really am so impressed as a theater artist my gosh how can they perfectly hold their laughter
@ontheroadrun : Black cap guy look serious and dangerous but just to find that he is the kind person in this whole video just blown my mind.. Never judge a book by it cover..

... 

#화장실 몰 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931건 65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isa919.com.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