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뮤지컬티켓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은지 조회 0회 작성일 2022-09-23 07:26:44 댓글 0

본문

50% 할인티켓부터, 서서보는 입석티켓까지! 뉴욕에서 저렴하게 뮤지컬 티켓 구매하는 꿀팁 | 뮤슨트

얼마 전, 뉴욕 브로드웨이로 9박 10일간 여행을 다녀왔어요.
그곳에서 저는 하루에 작품 하나씩, 1일 1관극을 하고 왔는데요 ‍♀️
미리 알아보고 간 티켓 예매 방법들도 있었지만,
현지인을 통해 알게된 꿀팁들이 있어, 영상으로 제작해보았습니다 :)
뉴욕에서 뮤지컬을 볼 계획이 있으시다면, 꼭 한번 체크해보세요!

00:51 - 03:02 tkts (50%할인티켓)
03:03 - 04:15 TodayTix (할인티켓, $3~$5 내외 러시티켓)
04:17 - 05:10 Lottery ($3~$5 내외 추첨티켓)
05:13 - 07:02 Rush Ticket (당일 미판매 좌석 할인, 입석티켓)

__

기획 및 편집
뮤지컬 큐레이팅 채널 뮤슨트



About MUSCENT

FACEBOOK
https://www.facebook.com/musicalscent/

INSTRAGRAM
instagram.com/muscent_official

CONTACT
jjjw117@gmail.com
예진 : 와!!! 영상 너무 기다렸어요♥ 뉴욕에서 티켓 사는 꿀팁 진짜 유용하네요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나중에 뉴욕 가면((갈일 없음)) 잘 써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오 그나저나 9일동안 1일 1관극 이라니 넘 부러워욧!! 리뷰 영상도 올려주실꺼죵?? ㅎㅎㅎ
Jady Lee : 여기에 소개되지 않은 방법이 있어 공유합니다. 8월초에 뉴욕을 갔었습니다(최신 정보ㅎㅎㅎ). 3편을 보고 왔는데요. 시카고는 한국에서 broadway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했습니다. 120불 정도로 구매했는데 서비스 차지가 붙고나니(20%) 거의 150불로 봤습니다. 꼭 참고하세요. 시카고는 현지에서 tkts에서 구매했는데 120불. 서비스 차지가 별도로 붙지 않아서. ok. not bad. 나머지 하나가 라이온킹인데요. 인기가 있다 보니 tkts에는 나오지 않더라구요. 인터넷으로 구매가능했지만 140불 이상이고. 서비스차지까지 하면 거의 20만원 수준. 그래서 혹시나 해서 공연시작 2시간전에 부스에서 가서(용기내서) 할인티켓 문의 했더니 뒤좌석이 긴하지만 99불(서비스차지 포함)으로 구매 성공. 대박싸게 구매했습니다. 뜻이 있는 자에게 길이 있더라구요. 이것 저것 안되면 저처럼 한번 시도해 보세요.
love sh : 브로드웨이가서 뮤지컬 보는게 목표인데 다녀오신거 부럽습니다!
kuhnnnnnnn : 이런게 바로 꿀팁꿀팁 개꿀팁
뉴욕에서 뮤지컬보기 버킷리스트에 추가해야겠숴요,,,
김요한 : 차분하고 전문적인 리뷰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대한민국 임시정부기념 100주년 맞이하고 현시국에 관해 뮤지컬 영웅리뷰도 해줬으면 더좋을것같습니다

뮤지컬배우가 말하는 미국 브로드웨이 뮤지컬 AtoZ (예매방법, 추천 뮤지컬 정보)

#브로드웨이 #뮤지컬추천 #예매방법
지금은 비록 여행을 못하지만, 언젠가는 다시 브로드웨이 뮤지컬 관람을 하러 가고싶네요~~ 여러분에게도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ㅎㅎ

CAST : 트루(@jenny_jinsil)
PD : 렛 (@leeglet)

INSTAGRAM / @letme_truevoice
(축가/공연 문의 DM 주세요 신청곡도 환영해요!)
차누손 : 들으니까 뉴욕가서 뮤지컬 보고 싶네요~ㅎㅎㅎ
유익 그 자체
오대한민국 : 유익한 내용 감사합니다 ~^^♡
꿍꿍TV : 우왕 부러워요 저도 뉴요옥! 저도 뮤지커어어얼~~~~~~

[뉴욕 여행 브이로그] 미국 한달살기! 피터루거 스테이크와 해리포터 스토어&반값에 뮤지컬 알라딘 보기! NEW YORK의 모든것! 뉴욕 일상 VLOG

뉴욕 여행 왔어요!!
6박 7일 1주일동안 뉴욕에서 뭘 할까?


타임스스퀘어 디즈니 스토어랑 엠엔엠, 허쉬스토어 방문했어요!
자유의 여신상도 가고, 월스트리트 911메모리얼도 다녀왔어요.


먹고싶었던 피터루거도 배 터지게 먹고!
브로드웨이에서 알라딘을 반값에 봤어요!

맨하탄에 새로 생긴 뉴욕 핫플 해리포터 스토어도 다녀왔어요!

브루클린의 치킨와플을 아시나요?
뉴욕 현지인 맛집 추천해드릴게요!


New York에서 어떤 일주일을 보냈는지
함께 시청해요!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용 ❤︎



instagram : y_u_a_n_n
https://www.instagram.com/y_u_a_n_n/

협찬, 광고
kimuanstory@gmail.com







#뉴욕여행 #뉴욕브이로그 #뉴욕일상 #미국여행 #미국한달살기 #뉴욕한달살기 #피터루거 #자유의여신상 #알라딘
바질앤라벤더 Basil&Lavender : 뉴욕영상들은 어딜가든 다 멋지고 예뻐보여요 친구분들이랑 넘 잼썼게따
Roy : 여행 못가서 답답한데 ~~ 유안님 덕분에 좋은 vlog 덕분에 힐링 합니다^^
김태경 : 영상을 보니깐 뉴욕을 또 가고싶어지네요~
이멥 : 뮤지컬은 현장에서 구매하면 무조건 반값인건가요 아니면 자리랑 시간마다 금액이 달라지나요?
그리고 혹시 알라딘 말고 다른 뮤지컬들도 예매가 가능한건지 궁금해요~
1인창업살아남기 : 저도 여행가고 싶어지네요~~~

... 

#뉴욕뮤지컬티켓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80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isa919.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